'하루'에는 단 두 가지 운명만 있습니다.
하나는 잊혀지는 것, 다른 하나는 영원히 기억에 남는 것
데일리호텔은 잊지 못할 특별한 하루를 디자인합니다.

데일리호텔은 고객의 하루를

이렇게 디자인합니다.

step1. 큐레이션


어떤 호텔, 레스토랑에 가야할지
고민하지 않도록 경험을 제안하고
소비자 트렌드&구매 데이터 기반의
호텔, 레스토랑 추천 콘텐츠

step2. 특가


그러한 제안이
충분히 실현 가능하도록 가격을 만들고
전세계 호텔 최대 80% 할인 특가 제공

step3. 서비스 완결성


모든 경험이 완벽할 수 있도록
관심을 기울입니다.
365일 새벽 3시까지
고객의 하루를 책임지는 컨시어지 서비스

히스토리

2019년

2월 2019 올해의 유망브랜드 O2O 부문 대상

2018년

6월 글로벌 VC로부터 시리즈C 투자 유치
- 7월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 돌파
- 7월 업계 최초 정보보안 국제표준 ISO 27001 인증 획득

2017년

4월 '제 6회 Korea Top Brand Awards' 서비스브랜드 부문 대상
- 12월 데일리호텔 TVC 론칭

2016년

5월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돌파
- 6월 데일리호텔 TVC 론칭
- 10월 2016 브랜드 고객만족지수(BCSI) 숙박예약앱 부문 1위
- 12월 호텔 부문 판매액 1000억원 돌파

2015년

10월 레스토랑, 파인다이닝, 뷔페 예약 서비스 론칭
- 10월 세쿼이아 캐피탈 투자 유치

2014년

6월 본엔젤스 투자 유치
- 7월 정부 스타트업 창작터 사업 선정
- 7월 아이폰 앱 스토어 여행부문 1위 선정
- 8월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 '으뜸앱'선정

2013년

- 7월 (주)데일리 법인설립
- 8월 정식 서비스 오픈
- 10월 프라이머 투자 유치